사회 사회이슈

인비바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K’ 인증







인비바(대표 황성민)의 프리미엄 스낵이 2022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브랜드K’ 인증 제도는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참여하여 뛰어난 기술과 품질을 가지고 있고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우수한 K-푸드, K-뷰티등의 제품에만 부여되는 제도이다.



‘인비바’는 신선하고 맛있는 고품질 농산물만을 선별해 재료 그대로를 특수공법을 통해 프리미엄 웰빙스낵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 시 글루텐이나 화학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맛, 식감, 모양 그리고 과일/채소 본연의 영양까지 살리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대한민국 K-푸드의 대표인 인삼을 사용한 ‘인삼엔꿀’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인비바의 베스트셀러 상품 중 하나다.

관계자는 “브랜드K’ 인증으로 인비바의 다양한 제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푸드로 전세계에 널리 알려질 것에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호주,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홍콩, 마카오등 수출 물량이 증가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상품들을 만들어 대한민국 K-푸드 가치를 세계 시장에 알리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앞으로 브랜드K 제품을 가깝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현대백화점 판교점, KTX부산역점, 인천공항 면세점 등에 입점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