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고운세상코스메틱, 창사 이래 첫 신입·경력 공채

내달 15일까지 원서접수…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전개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다음달 15일까지 공개채용을 통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00년 1월 문을 연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이번 공개채용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글로벌마케팅 △영상 기획 및 제작 △웹디자인 △온라인영업 △해외영업 △품질관리 △채용 등 7개 직무다. 신입사원은 최종합격 후 11주 간 인턴십을 거쳐 업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을 결정할 예정이다.

경력 채용 부문은 △글로벌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영상 기획 및 채널관리 △해외영업 및 관리 △구매 △품질관리 △채용 △교육 △법무 등 9개 직무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 4차례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9월에 발표한다.



지원서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서류 전형 기간 동안 입사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조직문화 및 공개 채용과 관련된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채용 플랫폼 ‘캐치’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9일(화)에는 캐치카페 서울 혜화점 및 한양대점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 상담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취업준비생을 위해 8월 11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 질의응답(Q&A) 시간도 갖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대학원 학비 및 외부교육 무제한 지원 등 개인의 성장을 위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 1일 7.5시간 근무와 선택적 근로시간제, 주2회 재택 근무 제도 등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과 우수한 조직문화를 인정받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고용노동부 주관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전된 바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직원 모두가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며 성장하는 보람과 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공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고운세상코스메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