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HDC현대산업개발, 하반기 신입사원 선발…두자릿수 채용





HDC현대산업개발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두 자릿수 규모로, 지난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가 지원 대상이다.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는 우대한다.

관련기사



원서 접수 마감은 8월7일까지다.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다. ‘건축구조’ 부문의 경우,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DC현산 채용 담당자는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HDC현산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반기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65명의 HDC현산 신입사원들은 7월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쳐 8월 이후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여 명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입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


양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