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KCC건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지하 7층~ 지상 22층 전용 21~44㎡ 오피스텔 449실 및 근린생활시설 구성







KCC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대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이 청약에 나선다.


분양 중인 이 단지는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에 지하 7층~지상 22층 규모로 계획돼 있으며, 전용면적 21~44㎡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품격 높은 디자인과 고급 마감재 등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되며, 그간 오피스텔에서 경험하기 어렵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해 차별화된 일상을 기대할 수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청약접수는 8월 2일(화)부터 3일(수)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월 9일(화) 당첨자 발표, 8월 11일(목)~12일(금)까지 정당계약이 실시된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으로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이 예정돼 이에 따른 수혜도 예고된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을 품어 차량 이용 역시 편리하다.


인근에는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3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 등이 자리해 여가생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원스톱 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인근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이 가까이 들어서 있다.

관련기사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총 5개 타입으로 하남시에서 희소 가치가 높은 전용 40㎡ 이상 중심으로 구성된다.

먼저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수요자의 부담을 덜었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던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빌트인 식기세척기, 벽체 매립형 샤워 수전 등으로 그동안 오피스텔에서 느끼지 못 한 차별화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실 모두 와이드 다락 구조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와 안티 바이러스 도배지, 안티 박테리아 도어 레버 등이 적용된 clean 특화로 생활 방역을 강화해 보다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이 위치한 하남시 망월동은 대부분 아파트 입주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어 지역 활성화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고덕비즈밸리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 흡수와 인근 3기 신도시로 추진 중인 교산신도시(3.3만 가구), 하남 감일지구(1.3만 가구)도 연계돼 주변 지역과의 개발 확장이 기대된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철 5호선 미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상업시설 주변으로는 다수의 세대가 거주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버스정류장 및 보행로도 인접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만큼 배후수요가 풍부해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어디로든 이동이 수월하고 미사지구 최중심에 위치해 원스톱 라이프까지 가능하다.”라며 “특히 KCC건설이 선보이는 주거 맞춤형 특화 설계가 적용되어 남들과 차별화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