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오스템파마,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 31일 런칭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인 오스템파마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자사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와픽 구강세정기는 단초 간격으로 분사되는 강한 물줄기인 ‘맥동 수류’가 1400회에 달해 치간과 치주 포켓까지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다. 사용자 잇몸 상태에 맞게 두 가지 세정모드와 10단계 수압을 선택할 수 있다. 와픽 음파진동칫솔은 4가지 세정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분당 4만회의 음파진동수로 치아와 잇몸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와픽 콤보’는 양치가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치를 부착하고 있는 교정 환자와 잇몸이 자주 붓거나 피가 나는 임플란트 시술 환자에게도 추천된다.

관련기사



한편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 등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5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오스템파마는 국내 234개 기업 중 대웅바이오, 종근당에 이어 치과처방의약품 매출 3위에 올라섰다.

오스템파마는 최근 구강용품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는 올해 초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