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니피엘 -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캐비어 납품공급 체결







국내 철갑상어 캐비어 전문기업 니피엘이 세계 최고의 스테이크 전문점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와 니피엘 벨루가 캐비어 납품공급약정을 체결하였으며, 본 약정 체결로 인해 미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에 벨루가 캐비어를 납품 공급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니피엘 정은정 대표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기업이 국내 니피엘벨루가 캐비어를 선택한 이유는 맛과 품질이 다른 캐비어 제품보다 뛰어나기 때문이며, 좋은 품질의 캐비어를 생산하기 위해 10여년간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철원 DMZ지역에 세계 유일의 자연보호지역에 철갑상어 양식장을 건설 중이며 청평, 충주, 철원을 기반으로 국내 유일의 벨루가 양식장을 보유하고 있는 니피엘은 국내 청정지역에서 양식되는 철갑상어를 통해 최상급 벨루가 캐비어를 먹어본 소비자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국내 유수 호텔과 레스토랑에 납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니피엘과 공급계약을 체결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Wolfgang’s Steakhouse Korea)는 정통 뉴욕스테이크하우스로 미국의 3대 스테이크로 꼽히며, 전세계 11개국 30개 레스토랑 중 아시아에서 2번째로 서울 청담동에 오픈하여 현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외식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