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안다르, 파라다이스시티 클래스 성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권 포함된 패키지 판매





케이(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와의 협업으로 진행한 원데이 애슬레저 클래스(Stretch your summer with andar) 성료를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권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를 8월 15일까지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안다르는 7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안다르 공식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원데이 애슬레저 클래스를 진행해왔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여름을 대표하는 워터파크 씨메르에서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요가·필라테스 △명상 클래스 △티 클래스(다도) 등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했다.

관련기사



매 클래스는 현직 요가강사, 싱잉볼 인스트럭터, 현대무용가, 배우, 필라테스 강사 등으로 구성된 ‘안다르 엠버서더’가 진행을 맡아 고객들에게 건강한 영향력을 선사했다. 씨메르 내 마련된 브랜드 쇼룸에서 자사 시그니처 상품들과 필라테스 기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안다르는 여름 시그니처 제품인 ‘워터 레깅스’를 입고 프리미엄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와 ‘씨메르 극성수기 입장권’을 담은 특별한 패키지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입장권은 안다르 패키지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바캉스 시즌부터 연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음악과 함께 여름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풀, 탁 트인 전망에서 즐기는 인피니티 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와 짜릿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비치타올 무료 대여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안다르 마사지볼도 증정한다.

안다르는 건강과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다가가기 위해 프리미엄 호텔 및 리조트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6월 롯데호텔 제주 전용 ‘룸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야외 정원에서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호텔 객실 프로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안다르 워터 컬렉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