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서머킹' 노리는 더보이즈, 신곡 '위스퍼'로 여름 휩쓴다

더보이즈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더보이즈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서머킹'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3D 아트워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미니 7집 타이틀곡 제목이 '위스퍼(WHISPER)'라는 것이 밝혀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색 사슬에 묶인 키치한 하트, 심장소리를 연상시키는 효과음과 함께 신곡명 '위스퍼'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는 오는 16일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BE AWARE)'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어 새 앨범 콘셉트 전반을 관통하는 2022 트레일러 영상물 '윙스 오브 디자이어(Wings Of Desire)'를 연속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그간 '늑대소년' 콘셉트의 '리빌(REVEAL)'부터 음악적 서사를 한층 확장시킨 '매버릭(MAVERICK)’까지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만들어왔다. 지난해 여름에는 특유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스릴라이드(THRILL RIDE)'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더보이즈는 이번 앨범으로 색다른 여름을 선보이며 신(新) '서머킹' 자리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8월 5~7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