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공항철도·GS 25편의점 제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1일 공항철도 검암역의 GS편의점에서 한 고객이 직통열차 할인권을 수령하는 모습. 사진제공=공항철도1일 공항철도 검암역의 GS편의점에서 한 고객이 직통열차 할인권을 수령하는 모습. 사진제공=공항철도




공항철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 간 GS편의점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1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는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논스톱으로 운행하는 공항철도의 직통열차 운임을 15%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공항철도와 지하철 6∼9호선 역사 내에 위치한 27개의 GS25 편의점에서 매장별로 선착순 100명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직통열차 온라인 예약 사이트인 ‘AREX 공항철도 직통열차’와 예약 어플리케이션인 ‘공항철도 직통열차’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 시에 할인권 하단의 QR코드를 스캔해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할인권을 사용하면 정상운임(9,500원)에서 1500원이 할인된 8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행사는 GS25 편의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해시태그 경품 이벤트다. 이 행사는 ‘다시 여행을 시작하는 너에게’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휴가를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해시태그하고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공항철도 레디백을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일 GS25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공항철도의 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피해 시원한 해외 휴양지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공항까지 공항철도를 타고 편안한 여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장현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