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게임 히어로 출격…최예나 오늘 앨범 '스마트폰' 발매

최예나 ‘SMARTPHONE'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최예나 ‘SMARTPHONE'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최예나(YENA)가 새로운 음악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최예나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돼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 발랄하게 표현했다.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에 어울리는 곡이다.

최예나는 타이틀곡 ‘스마트폰’과 첫 번째 트랙 ‘메이크 유 스마일(Make U Smile)’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수록곡 ‘위드오어위드아웃(WithOrWithOut)’은 작사, 작곡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올라운더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해 스마일 히어로를 잇는 새로운 히어로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포인트 안무들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며 정식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채홍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