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브이파킹서비스, 우리카드 제휴 ‘EVPS NU Biz Card’ 출시




사진 설명. EVPS NU Biz Card사진 설명. EVPS NU Biz Card



전기차 충전기 프랜차이즈 업체인 이브이파킹서비스 주식회사(대표 이정훈)가 우리카드와 제휴를 통해 사업자용 신용카드 상품인 ‘EVPS NU Biz Card’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업자용 카드인 만큼 사업자에게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는 신용카드이다.

New & Unique ‘NU(뉴)’ 는 올해 6월 론칭된 우리카드의 대표 브랜드로써 새롭고 독특해진 우리 사는 방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는 것이 우리카드 측 설명이다.


‘EVPS NU Biz Card’ 는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해당카드로 4대 보험료를 납부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또한, 개인사업자 Win-Tax(비즈플레이) 서비스로 부가세 환급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매출/매입 통합관리, 세무 통합 관리, 24시간 온라인 세무상담 지원 등이 우리카드 Win-Tax 접속하여 회원인증 후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특히, 개인사업자들이 필수로 알아야 하지만 어려워하는 세금 업무를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업자용 신용카드 상품이다.

이외에도 해당 카드로 결제할 경우 ▲모든 국내 가맹점 0.5% 포인트 적립(전월실적 조건 없음) ▲캐시노트 고급형 정기결제 서비스 20%포인트 적립(전월실적 조건없음)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브이파킹서비스 이정훈 대표는 “우리카드와의 제휴로 주력 사업인 전기차충전기 충전사업자 비즈니스 모델의 확장성을 더욱 강화하여 극대화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며 “우리만의 방식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이브이파킹서비스를 만들고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이익을 공유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이파킹서비스 주식회사는 전국 300여기의 전기차충전기를 설치 보유한 벤처기업으로, 올해 5000개소 이상의 전기차 충전기 인프라를 확충하고, 1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