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샐러드전문점 포케올데이, 닥터피엘과 협업

모든 가맹점 싱크대 필터 설치

포케올데이 관계자와 닥터피엘 관계자가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포케올데이포케올데이 관계자와 닥터피엘 관계자가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포케올데이




샐러드전문점 ‘포케올데이’가 필터브랜드 ‘닥터피엘’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케올데이는 전국 70여개 매장의 주방 수전에 닥터피엘의 프리미엄 주방용 필터를 설치할 예정이며, 설치 완료된 매장은 ‘닥터피엘 사용매장’의 인증을 받게 된다.

관련기사



포케올데이는 하와이안 샐러드인 포케를 판매하는 샐러드 프랜차이즈로 ‘신선하게, 트렌디하게 드세요’를 슬로건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포케올데이는 2021년 9월 론칭해 현재 75호점까지 계약하며 가맹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닥터피엘은 필터브랜드로 샤워기, 세면대 필터 등 다양한 욕실 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내 몸에 가장 깨끗한 물’을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브랜드를 전개한다. 닥터피엘의 싱크대 필터는 자체 2중필터 기술을 통해 녹물, 불순물, 수돗물 속 화학 성분인 잔류 염소와 중금속, 냄새 제거 기능, 절수효과까지 제공한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닥터피엘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신선한 샐러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포케를 더 맛있게, 건강하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