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즉석 조리 식품을 배달로…요기요, '요델리' 론칭

간식·안주류 등 신선델리 메뉴

터치 한 번으로 즉석 조리 가능

120여 개 매장 16가지 메뉴





국내 배달앱 요기요가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에서 즉석 조리 식품 메뉴를 판매하는 새 서비스 ‘요델리‘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요마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요델리’는 간식류, 안주류 등 신선델리 메뉴를 매장에서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해주는 즉석 조리 식품 서비스다. 그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던 신선 즉석 조리 식품을 장보기와 함께 터치 한번으로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동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요델리’는 전국에 있는 요마트 서비스 매장 가운데 120여 개 매장에서 현재 주문 가능하며, 현재 16가지 즉석 조리 식품 메뉴를 제공한다. 또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 구독자라면 ‘요마트‘에서 요델리를 주문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박우현 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유일무이한 전국구 퀵커머스 장보기 서비스인 ’요마트’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즉시 장보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품군 확대를 통해 다양한 주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늘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품질의 장보기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마트’는 배달앱 최초 선보인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로 기존 퀵커머스 서비스는 비싸다는 인식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