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전자 ‘트롬 건조기’ 소개 영상, 열흘만에 조회수 500만회 돌파

‘트롬곰’ 캐릭터가 6모션 건조원리 소개

건조기 최초 DD 모터 적용으로 수축 최소화

LG전자 트롬 건조기 온라인 광고 영상.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트롬 건조기 온라인 광고 영상.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트롬 건조기를 소개하는 온라인 광고 영상이 공개 열흘만에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회사가 공개한 ‘트롬곰과 함께하는 6쾌한 6모션’편은 6모션의 건조 원리로 옷감 수축과 자극을 줄인다는 내용을 담았다.

관련기사



LG 트롬 건조기의 6모션은 자연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방법과 유사한 털기, 펴주기, 널기, 휘날리기, 살랑이기, 뒤집기 등 최적의 동작을 구현해 옷이 받는 자극을 최소화한다.

특히 기존 건조기보다 옷감 수축을 완화하는 것이 포인트다. LG전자가 국제 공인시험인증기관인 인터텍과 실험한 결과, 6모션 건조 기능을 갖춘 트롬 건조기 수축완화코스는 기존 벨트식 건조기 표준코스 대비 나일론 소재의 바람막이 점퍼는 평균 54%, 아동용 혼방 티셔츠는 평균 21%, 반팔 면 티셔츠는 평균 9% 수준으로 옷감 수축을 줄였다. 올 초 세계 최초로 건조기에 다이렉트 드라이브(DD)모터를 적용한 것이 핵심이다.

LG전자는 내달 2일까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6모션 건조 댄스를 따라 추는 영상을 올린 사람들에게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트롬곰 쿠션과 바디필로우 세트,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건조기술인 6모션 수축 완화 기술을 알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해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