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은 휴대가 간편하고 100% 유기농 흡수체 제작된 ‘컴팩트 순면 탐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엘 ‘컴팩트 순면 탐폰’(사진)은 일반 탐폰보다 더 작은 컴팩트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성은 좋고 흡수력은 기존과 같다. 탄피형 흡수체보다 더 많은 양을 흡수하는 날개형 흡수체와 인체 맞춤형 디자인은 생리혈이 샐 걱정을 덜어준다.
흡수체 내부는 물론 외피, 제거용 실까지 모두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편안함과 산뜻함을 제공한다. 스위스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알러지 유발물질 26종 테스트도 완료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 공식몰에서 ‘컴팩트 순면 탐폰’ 단품을 구매하면 20%, 2팩 구매 시 30%, 5팩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컴팩트 순면 탐폰’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