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김성규,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첫 주자 나선다

김성규 /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김성규 /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가수 김성규가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첫 주자로 나선다.



티빙 금토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19일 "이날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성규가 가창한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마이 에브리데이 이즈 유(My Everyday Is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곡은 밝고 청명한 신스 사운드에 경쾌한 멜로디와 리듬, 그리고 김성규 특유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설레는 고백이 담긴 가사는 극중 미서(한지은)와 선우(홍종현)의 케미를 더욱 다채롭게 꾸며낸다.

김성규는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첫 솔로 싱글 '원트 포겟 유(Won't Forget You)'부터 올해 4월 발매한 미니앨범 '새비어(SAVIOR)'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사랑 받아온 보컬리스트다. 또 뮤지컬 '광화문연가', '엑스칼리버' 등 무대에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진가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2020년에 이어 지난 7월에 개막한 뮤지컬 '킹키부츠' 찰리 역에 캐스팅 되어 관객과 만난 바 있다.

'마이 에브리데이 이즈 유'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간 떨어지는 동거', '기상청 사람들' 등의 OST를 다수 작업한 GLODY와 김세미, 임동재 작가가 협업한 곡이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속 유쾌한 스토리라인과 톡톡 튀는 연출을 더욱 매력적으로 배가시키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또 곡 '말해, 뭐해',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히트 OST를 탄생시킨 허성진 작곡가가 음악 감독을 맡아 시너지를 낸다.


현혜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