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틱톡, ‘같이보기 원정대: 여름공포특집’ 개최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공포 콘텐츠 감상




틱톡에서 ‘같이보기 원정대: 여름공포특집’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같이보기 원정대는 크리에이터와 시청자가 함께 영화, 드라마, 웹툰, 스포츠 경기 등의 콘텐츠를 감상하는 라이브 이벤트로, 틱톡 코리아 공식 계정, 크리에이터 계정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여름공포특집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여러 크리에이터가 시청자와 함께 공포 콘텐츠를 감상할 예정이다.


‘기묘한 인생상담소 <심야신당> 같이보기’는 8월 26일(금)에는 ‘딕헌터’와 8월 29일(월)에는 ‘주둥이방송’이 예정되어 있고, ‘일상 속 찐공포 <잔망루피> 같이보기’는 8월 27일(토) 고등학교 찐친 조합으로 ‘아재재영’, ‘해빈인데요?’이 진행하고, ‘숨막히는 미스터리 <소오름> 같이보기’에는 8월 28일(일)은 커플인 ‘다람’, ‘호댕’과 8월 30일(화)에는 ‘유채훈의 웃음극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다음날 오후 7시까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인 틱톡, 같이보기원정대를 포함해 시청 인증샷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빙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후 4일 이내에 하이라이트 영상, 짤 등을 만들어 틱톡 앱내외에 업로드 하는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같이보기 원정대 패키지’를 증정하며, 일부 영상에 대해 크리에이터 리액션 영상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