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이엔플러스,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2’ 참가…전기차 소재 부품 선봬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엔플러스(074610)는 지난 13일(현지시간)부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2’에 참가했다 15일 밝혔다.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는 2년마다 열리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분야 세계 최대 무역박람회로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현지시간)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엔플러스는 행사 첫 날 글로벌 유명 자동차 회사인 B사를 비롯한 10여개 기업들과 미팅을 시작으로 총 30여개 기업들과 상담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엔플러스는 전시회에서 전기차 폭발을 예방하는 방열 갭필러(GF-200, GF-300, GF-500)와 방열패드(GP-300, GP-500)를 비롯해 2차전지용 전극(양극, 음극) 및 탄소나노튜브(CNT) 등 다양한 전기차용 제품을 선보였다.

이엔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2차전지 방열소재 양산을 위한 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글로벌 자동차 품질경영시스템인 ‘IATF 16949 인증’을 획득하며 전기자동차 소재 벤더사 자격을 확보했다”며 “글로벌 전기차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해외 시장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해외 바이어들 은 배터리 폭발을 예방하는 전기차용 방열소재에 대해 특히 관심을 보였다”며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글로벌 전기차 관련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가시적인 수주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