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알브이엔(RVN), 9월 2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알브이엔(RVN)이 9월 23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1호점을 오픈한다고 15일 전했다

지난 3, 4월 갤러리아 웨스트 및 라움 스페이스R에서 진행된 팝업 행사를 통해 많은 국내 고객에게 RVN 고유의 디자인과 아름다운 피팅감을 선사하며 ‘3D 니트 웨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결과이다.


‘Revolution’의 약어인 RVN은 3D Knitting 기술을 바탕으로 여성의 미적 자신감과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니트 패션의 혁명을 선보이며, 2012년 FW 시즌을 시작으로 매 시즌,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한 핏팅감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잇 아이템을 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점 오픈은 RVN의 국내 1호점 매장으로서, 기존 RVN의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이 표현된 컬렉션과 더불어 F/W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 공개하는 자리로,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상품 또한 같이 소개될 예정이다.

알브이엔(RVN) 김수미 대표는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1호점을 오픈하게 된 것은 그간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온 과정에서 고객들이 실제로 RVN 제품을 경험하고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현대백화점 무역점 입점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의 폭을 더욱 넓혀 나가며 앞으로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RVN은 현대백화점 무역점 오픈 기념으로 23일부터 매장 방문자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