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국심장재단, ‘2022 심장병예방 한 걸음 더 걷기 대회’ 성황리에 마쳐

사진 설명. 한국심장재단 제공사진 설명. 한국심장재단 제공



한국심장재단은 지난 9월 17일(토) 올림픽공원 피크닉장에서 개최한 ‘심장병 예방 한 걸음 더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 걸음 더 걷기대회는 2019년 말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행사를 다시 개최하였으며, 심장병 예방의 필요성과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약 3km의 걷기 코스 완주 시 참가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였으며,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유모차 코스도 마련하였다. 축하공연, 가족 놀이마당,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심장병환자에게 보내는 메시지월, 음료 시식코너 등 걷기 이외에도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풍성한 행사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이번 걷기 대회 행사는 고려은단, 낙타, 델몬트, 정식품, 아이코리아, 오뚜기, 앤티아이, 우리은행, NH투자증권에서 행사 물품을 후원하였으며, 국제로타리3640지구, 국민은행 잠실지점, 띵박스에서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심장재단 박영환이사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걷기대회 행사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걷기행사를 통해 심장병을 예방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기를 바라며, 심장병 환자를 돕는 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