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메이크, 번역 구독 베타서비스 출시




영상 번역 플랫폼 자메이크가 업계 최초 ‘자막 구독’ 서비스를 지난 4일 Beta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메이크 구독 서비스(베타)’는 선택한 언어의 자막이 유튜브 영상에 자동으로 달리는 자막 구독 서비스이다. 월 정기결제를 기본으로 하며, 유튜브 채널 운영자들의 평균 콘텐츠 길이와 업로드 패턴을 토대로 구성되었다. 꾸준하게 영상 업로드와 자막 의뢰를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메이크 구독 서비스(베타)’는 ▲번역 자막 주문부터 업로드까지 자동 진행 ▲패키지 번역(음성, 화면) ▲제목/설명 번역 글자 수 무제한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선택한 플랜에 따라 ▲완료 후 수정요청 ▲추가 결제 시 모든 의뢰 당 5% 할인 혜택까지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자메이크 구독 서비스(베타)’는 자메이크 플랫폼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현재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며, 제공하는 번역 분 수에 따라 3가지 플랜을 제공한다.

‘자메이크 구독 서비스(베타)’는 2022년 11월 11일까지 신규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에 정식 서비스 런칭이 예정되어있다. 해당 기간에 신청한 Beta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런칭 후 1달 무료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메이크 황경태 PO는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번역을 위해 매번 자메이크를 찾는 유저들이 많은데, ‘어떻게 하면 이 분들이 더욱 편하게 콘텐츠를 생산, 유통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 끝에 구독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