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글루업, IBK기업은행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국가 경제발전·중소기업 지위 향상 기여 공로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대표이사 박경준)이 투철한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국가 경제발전과 중소기업 지위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으로부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 우수 협력사는 기업은행과 수년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한 국내 기업들 중 재무건전성이 우수하고 대외 신뢰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한다.




글루업은 현재 약 20여개의 식음료 B2B2C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고 ‘글로벌 브랜드 스케일업’에 독보적인 강점을 갖췄다. 건강기능식품, HMR, 스페셜티 커피 등의 다양한 식음료 카테고리에 온오프라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미국, 호주,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홍콩 등 전세계 11개 국가에서 브랜드가 확장 및 수출되고 있어 글로벌 영향력을 크게 넓혀가고 있다는 것이 업계와 소비자들의 평가이다.


또한 작년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 기업’에도 선정 되었는데 올해 연달아 ‘예비유니콘 기업’에 선정되며 업계의 큰 이목을 모았다. 이를 통해 유니콘(기업가치가 1조원 이상인 스타트업) 가능성이 높은 혁신성장 예비 유니콘기업으로 인정받았고 여러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제안들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글루업 박경준 대표는 “한국 최대의 중소기업 금융파트너인 IBK기업은행에게 이렇게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며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압도적 브랜드를 가진 유니콘 기업으로 계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