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DL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패밀리 할로윈데이 이벤트 진행

21일(금)~23일(일) 3일간, 주택전시관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24일(월) 특별공급 청약 접수,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




충청남도개발공사와 DL이앤씨 컨소시엄은 10월 21일(금)~23일(일) 3일간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의 ‘패밀리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주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주택전시관 한 편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택전시관 방문객에게는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할로윈 간식 선물 꾸러미 △할로윈 코스튬, 타투 스티커,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시 특별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에 보내주시는 높은 호응에 맞춰 주택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단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충청남도개발공사와 DL이앤씨 컨소시엄은 오는 24일(월)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의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세교리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 총 893가구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10월 2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화) 1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화)이며, 정당 계약은 12월 19일(월)~27일(화) 9일간 진행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며, 특별공급 비중이 전체의 약 85%에 달해 신혼부부인 젊은 수요층과 생애 최초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유리할 전망이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