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세토웍스(대표이사 조충연)가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인증 사업인 ‘2022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사업’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인증하고 해당 기업의 종합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세토웍스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으로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글로벌 판로를 개척하고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를 통해 해외 현지에 지속적인 판매와 수출을 이어 나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과 또한 놀랍다. 현재 미국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대만 젝젝, 중국 모디안, 호주 포지블은 물론, 한국 와디즈까지 6개국 20여개의 플랫폼에서 크라우드펀딩과 프리오더를 통한 국내 중소 벤처 기업의 수출과 일반 판매를 돕고 있다.
특히 세토웍스는 대만 젝젝의 해외 최초 공식 파트너 대행사이자 한국 독점 파트너이며 한국 와디즈의 컨텐츠, 마케팅 공식 파트너사이다. 또한 일본 최대 마쿠아케에서만 약 3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진행, 마쿠아케 대행사 중 압도적 1위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세토웍스 조충연 대표는 “2017년부터 SBA의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면서 서울시의 지원과 협력에 감사하다”고 전하고 “이제는 세토웍스가 가지고 있는 글로벌 펀딩 성공 노하우와 프로젝트 기획부터, 영상 및 컨텐츠 제작, 마케팅 기법 등을 여러 기업들과 나누어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토웍스는 현재 KOTRA 수출바우처, 중소혁신제조바우처, 소상공인바우처등의 공식 수행기관으로 활동 중이며 KOTRA, SBA, GBSA의 공식 글로벌 펀딩 파트너 및 대행사로 지정되어 미국 킥스타터,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대만 젝젝, 한국 와디즈까지 원스톱 펀딩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