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큰 일교차에 까칠해진 가을피부 고민, 각질을 잡아라

뷰티업계, 최소 자극으로 각질 정리 도움주는 제품 선보여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패드’. 사진 제공=라타플랑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패드’. 사진 제공=라타플랑




뷰티업계에서 가을철 저자극으로 피부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패드’는 앞·뒷면의 텍스처가 다른 비건 소재의 패드로 간편하면서 순하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름 8cm 큰 사이즈의 패드 한 장으로 얼굴 전체를 관리할 수 있으며, 간편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성과 경제성을 더했다. 또 전남 순천만에서 자란 무농약 미나리 추출물 72% 함유했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사진 제공=프리메라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사진 제공=프리메라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만 흡착하는 고차원 더블 흡착 시스템을 갖춰 피부는 편안하게 지키면서 각질을 제거해준다.



가을철 건조해진 대기는 얼굴뿐 아니라 두피와 바디 피부에도 영향을 미친다. 헤어 케어 브랜드 루시스는 집에서 두피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크리스탈 탈모 샴푸를 출시했다.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두피 각질을 제거해주고 두피와 모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준다.

SM C&C ‘앰플스톤’. 사진제공=SM C&CSM C&C ‘앰플스톤’. 사진제공=SM C&C


에스엠씨앤씨(SM C&C)가 출시한 바디바 ‘앰플스톤’은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 발효 추출물 1만5000㎎과 사해소금이 함유돼 피부 면역력 강화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삼백초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