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중등인강 엠베스트 '예비중 최상위권 프로젝트' 공개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가 '예비중학생을 위한 최상위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2021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

우선 예비중학생을 위해 과목별 내신 강좌를 제공한다. 과학 장풍 강사를 필두로 수학 민정범,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사회 곽주현 등 중등 과목별 1타 강사진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해볼 수 있다. 또한 한 과목에도 여러 명의 선생님이 수준별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직접 선택해서 수강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업체 측은 "선생님을 선택하고, 직접 고른 강의를 수강하는 과정이 이른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우는데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특히 자신의 수준과 학습 스타일을 미리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은 예비중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자유학년제가 실시되며 중학교 1학년 때의 수행평가 중요도가 무척 높아진 상황이다. 예비중학생이라면 철저한 수행평가 대비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이에 엠베스트는 예비중을 위한 과목별/유형별 수행평가 대비법을 제공하고 있다.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의견이다. 또한 교과와 연계된 전문적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수행평가의 평가 기준에 맞춰 제공하니 더욱 효율적인 대비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중학생인강 엠베스트에서는 예비중에게 꼭 필요한 입시 전략을 제공한다. 예비중1이라면 꼭 알아야할 자유학년제 대비법을 필두로, 고교학점제나 특목·자사고와 일반고의 차이점 등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특목·자사고를 꿈꾸는 중학생에게 도움되는 학생부 관리법 역시, 입시 노하우를 갖춘 중학교인강 엠베스트가 예비중을 위해 공개할 예정이다.

엠베스트를 통해 고교입시를 준비한 회원들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주는 엠베스트 입시전략연구소의 큰 도움을 받았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기록한 학생부 관리 프로그램이 고교입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등의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직접 체험하고 결정해볼 수 있는 중학인강 무료체험의 기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