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파이브애드, 공유오피스부터 대학교 행사까지… MZ세대 오프라인 이벤트 확대

사진 설명. 한양대학교 축제 부스 운영사진 설명. 한양대학교 축제 부스 운영



국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의 종합 광고 플랫폼 ‘파이브애드’가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2040 MZ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템포 오프라인 프로모션 대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 건은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동아제약의 여성용품 브랜드 ‘템포’의 43cm 오버나이트 슈퍼롱 제품을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패스트파이브 22개 지점에서는 여자 화장실에서 템포 생리대 대형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을 진행했다. 특히 상위 10개 지점에서는 ‘한 템포 쉬어가고 싶은 순간’을 포스트잇에 작성하는 ‘템-포스트잇’ 이벤트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련기사



서울권 대학교 4곳에서는 ▲43cm 오버나이트 슈퍼롱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43cm 컬링게임’ ▲현장 이벤트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년 치 템포 버라이어티팩을 제공하는 ‘SNS 참여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며 자연스럽고 위트 있는 브랜드 노출을 이끌었다.

파이브애드 관계자는 “2023년에는 광고대행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 대학생과 직장인을 포함한 MZ세대 타깃 마케팅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