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영산대 B&B전공, ‘2022 베이커리페어’ 경연 대거 수상

6개 부문 출전, 은상 등 27개상 수상

최우수 지도교수상도 받아

영산대학교 Bakery&Beverage전공이 최근 열린 '2022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영산대영산대학교 Bakery&Beverage전공이 최근 열린 '2022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영산대




영산대학교는 최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2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에 참가한 조리예술학부 Bakery&Beverage전공이 은상을 포함한 27개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제과기능장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등 8개 기관이 후원한 이 대회는 전국 500여명의 전문가가 참여한 올 최대 규모 제과제빵 경연이다.

관련기사



Bakery&Beverage전공은 이 대회 브런치라이브 부문에 참가한 손예준(20) 학생이 은상을 받았다. 또 쌀케이크라이브, 샌드위치라이브, 우리농산물쿠키, 일반빵, 브런치라이브, 버터케이크 등 6개 부문에서 26개의 동상을 차지했다.

지도교수인 한이섭 교수는 최우수 지도교수상을 받았다. 한 교수는 “국내 최대 규모 대회에서 우수의 대회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은 만큼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앞으로 다양한 대회에서 각자의 역량을 뽐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akery&Beverage전공은 국내 4년제 대학 중 처음으로 제과제빵 및 식음료 전공을 신설해 최신 기자재, 유럽식 산학연계, 일본식 최신기술 교육, 미국식 창업 비즈니스 모델 등을 바탕으로 최고의 글로벌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