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좋은책신사고, 전국 총판과 동반성장 위한 교사용 도서 및 판촉물 무상 지원

본사 및 전국 지역 총판 간 상생 위한 파트너스 데이 열어







교육출판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1년간 교사용 도서 및 판촉물을 무상 지원하는 등 전국 지역 총판과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먼저 지난 8일에는 서울 마곡 본사에서 전국 총판 파트너를 초청해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전국 총판 파트너들과 좋은책신사고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본사와 총판 간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좋은책신사고 홍범준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전국 총판 파트너사 임직원 등 주요 내빈 80여 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이번 파트너스 데이에서는 23년도 신사고 도서 소개와 함께 본사와 총판 간의 상생 및 협력 대원칙을 선포했다. 특히, 좋은책신사고는 전국 총판들의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23년도 교사용 도서와 판촉물을 22년 11월부터 1년간 무상 지원한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에는 무지 노트, 필통 등 집중 판촉물 9종 총 170만 2천 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본사와 총판 간의 비용 정산에 투입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도록 비용 정산 절차를 간소화에 나선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장기화와 물가 상승 등으로 전국 총판 경영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23년 교사용 도서 및 판촉물 무상 지원 등의 동반성장 정책을 통해 전국 총판 파트너사들과 함께 경기침체 상황을 극복하고 상생과 협력으로 함께 성장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