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First Diamond’가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First Diamond는 다양한 크기, 디자인들의 테니스 팔찌와 1캐럿 반지, 커플링, 목걸이 등의 브라이덜 컬렉션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프로모션은 종로구에 위치한 First Diamond 본사 쇼룸에서 진행되며, First Diamond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품들을 천연 다이아몬드와 직접 비교하고 시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통해 모집된 고객 대상 ‘1캐럿 다이아몬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제품 구입시 사용 가능한 바우처부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1등 경품으로는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제공된다.
First Diamond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가격으로 구매가 쉽지 않았던 테니스 팔찌와 다양한 다이아몬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