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여행단신]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리뉴얼 재개장 外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리뉴얼 재개장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제주의 다양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객실을 리뉴얼해 29일 재개장했다. 콘셉트는 ‘비치 하우스(Beach House)’로, 라이트우드·아이보리를 기본으로 블루 톤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소품들은 산호를 모티브로 바다를 연상하게 한다. 내년 2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도 판매한다.



■관광공사 적극행정 국무총리상 수상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열린 ‘2022 적극행정 우수 사례 경진대회’ 공공기관 분야에서 최우수상(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수 사례는 ‘바다 쓰레기가 돈이 되는 과자상점 씨낵(SEANACK) 캠페인’으로 올해 7~8월 환경재단과 공동으로 동해안 해수욕장 4개소에서 실시한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관련기사





■에버랜드 ‘스노우맨 월드’ 오픈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가 12월 1일 테마정원인 포시즌스가든을 2023개 눈사람으로 꾸미는 ‘스노우맨 월드’를 오픈한다. 각양각색 다양한 모습의 눈사람을 통해 동심과 추억을 소환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겨울 특화 콘텐츠가 진행된다.



■소노펫클럽, 반려동물 교감 프로그램

대명소노그룹이 운영 중인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반려동물과 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해 교감할 수 있는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를 선보였다. 견주와 반려동물이 분야별 전문가들과 미술, 음악, 공예 활동 등을 즐기며 추억도 만들 수 있는 문화 체험 콘텐츠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