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많이 팔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돼 업계 내 높은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올해 샴푸 부문에서는 탈모완화 기능성 제품인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사진)가 선정됐다. 이 제품은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핵심 기술인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해 나노 사이즈의 초미세 리포좀에 두피 강화 성분을 담아내어 두피 흡수율을 강화했다.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모발 빠짐 완화, 두피 탄력과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폴리젠 오리지널 300ml 1&1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 △폴리젠 바이오-3 샴푸 기획 세트(300ml+100ml, 2개 구성)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며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