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은 1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라타플랑 스킨케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세럼과 수분크림, 패드를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나리 진정 라인은 순천만 청정 무농약 미나리를 핵심 원료로 사용해 피부 열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주고 속보습에 도움을 준다. 미나리 진정 세럼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묽은 타입의 세럼이 사용 즉시 피부에 흡수돼 빠른 진정과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3중 레이어링 히알루론산이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쑥, 병풀, 어성초 등의 추출물로 구성된 그린 보타닉 성분이 들어있어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좋다.
미나리 진정 패드는 미나리 진정 토너 한 병을 모두 넣은 패드형 토너다. 세안 직후 토너 단계에서 피부결을 닦아내듯 사용하면 되고, 앞뒤가 다른 면으로 이루어져 각질제거와 피부결 정리를 한장으로 해결할 수 있다.
14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해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을 30%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피부 자극과 건조함을 해결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라타플랑 미나리 라인 제품으로 촉촉한 겨울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