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라타플랑, 첫 라이프 케어 ‘다홍 핸드&바디워시’ 출시

촉촉한 피부수분 유지…저자극 테스트 완료

사진 제공=라타플랑사진 제공=라타플랑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은 첫 라이프 케어 제품인 ‘다홍 핸드&바디워시’(사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다홍 핸드&바디워시’는 바다를 머금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달맞이꽃, 동백나무씨 등 오리엔탈 에센셜 오일과 편백수, 연꽃잎 등의 식물성 성분이 세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전통 한복의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제품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양식인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을 반영했다.

미드 센추리 모던은 1940~1960년 대 미국을 중심으로 시작된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양식이다. 단순한 선과 강렬한 컬러를 사용해 실용성과 절제미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타플랑은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 양식을 적용해 다홍치마의 컬러, 단아한 한복의 선 등 상징적 요소들을 패키지에 담았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라타플랑은 한국의 원료를 넘어 한국의 문화, 생활양식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라이프 케어를 출시했다”며 “‘다홍 핸드&바디워시’를 시작으로 일상의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