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는 XM3의 ‘올해의 차’ 누적 3관왕 달성을 기념해 저금리 할부 이벤트를 벌인다고 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저금리 할부 상품에 3.3% 저금리 할부 상품을 출시했다. 저렴한 월 불입금 선호 고객을 위해 월 할부금을 33만원으로 책정한 상품도 내놨다. 3.3% 저금리 및 월 할부금 33만원 상품은 XM3, QM6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SM6는 일부 차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르노코리아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새 출발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XM3 올해의 차 3관왕 기념 퀴즈 및 경품 룰렛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우제 안마의자(3명), 다이슨 에어랩(6명), 일리 캡슐 커피머신(30명) 등 총 3339명의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차량 상담 고객 중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용 가방도 증정한다.
XM3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의 국내 연구진들이 글로벌 프로젝트로 연구 개발을 주도해 탄생했다. 부산에서 생산돼 전세계로 수출하고 있다.XM3는 출시 후 자동차 전문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올해의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지난 해 10월 말 국내 시장에 출시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자동차 전문 기자가 꼽은 ‘2023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