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클론 전쟁 캡틴 렉스와 코디 사령관 헬멧 재현

레고 스타워즈 캡틴 렉스 헬멧(왼쪽)과 레고 스타워즈 클론 사령관 코디 헬멧. 사진 제공=레고레고 스타워즈 캡틴 렉스 헬멧(왼쪽)과 레고 스타워즈 클론 사령관 코디 헬멧. 사진 제공=레고




레고그룹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클론 전쟁’ 20주년을 기념해 전시용 컬렉션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신제품 2종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02년 영화 ‘스타워즈 : 클론의 습격’에 처음 소개된 클론 전쟁은 이후 애니메이션 시리즈로도 제작된 스타워즈 세계관의 주요 사건이다. 이번 신제품은 클론 전쟁에서 활약한 두 영웅 ‘캡틴 렉스’와 ‘코디 사령관’의 상징적인 헬멧을 전시용 스탠드, 명패와 함께 선보인다.



‘레고 스타워즈 캡틴 렉스 헬멧’은 ‘스타워즈 : 클론 전쟁’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제다이 장군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이끄는 501사단의 부관 렉스가 착용한 헬멧을 재현했다. 501사단의 상징적인 파란색 윤곽선과 탈부착 가능한 거리 측정기 등 실제 헬멧의 디테일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총 854개 부품으로 구성됐다.

‘레고 스타워즈 클론 사령관 코디 헬멧’은 애니메이션에서 오비완 케노비와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친 제212 공격 대대 지휘관 코디의 헬멧이 모델이다. 강렬한 인상의 오렌지색 장식까지 생생하게 재현했으며, 총 766개 부품으로 구성됐다.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신제품 2종의 가격은 9만9,900원이다.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지난해 3월 ‘루크 스카이워커 헬멧’과 ‘만달로리안 헬멧’을 출시한 바 있다.

옌스 크론볼트 프레데릭센 레고그룹 스타워즈 디자인 총괄은 “지난 20년간 스타워즈 세계관의 핵심이 된 클론 전쟁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 두 인물을 전시용 모델로 구현했다”며 “머나먼 은하에서 온 아이코닉한 캐릭터들을 직접 조립하고 소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