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오는 11일 오픈







코오롱글로벌에서 진행하는 송도 1공구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 매김할 인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11일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잇따른 금리인상과 불안정한 부동산 시장으로 인해 분양이나 이사를 망설이고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의 현 상황에 맞춰 금리지원 등 초기 자금 부담을 크게 최소화 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 준비를 마쳤다고 한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인근에 위치할 336세대 주상복합 아파트로서 지하 3층에서 지상 10층까지로 시공중에 있다. 연면적 18,874평으로 주택과 더불어 근린생활시설 161호실 그리고 517대의 주차 대수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송도국제도시의 송도1공구는 그 지역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컨텐츠로 앞으로의 지역발전에 큰 이바지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일 먼저 지리적으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국제학교와 글로벌캠퍼스 등이 설립되어 있다. 또한 국내기업과 해외 기업들의 비즈니스 각축장이 될 환경이 구축되어있다.

관련기사



무엇보다 확실한 입지적인 강점은 송도 핵심 학업지구에 위치한다는 것이다.

영유아 영재교육 뿐만 아니라 초중고 교과과정, 예체능 등 다양한 학업 환경이 조성되어 있고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국제학교, 글로벌캠퍼스도 자리잡고 있다.

자연스러운 학업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주위에는 아파트 15,000여 세대, 오피스텔 1,400여 세대가 거주하고 있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32㎡ 타입과 59㎡ 타입으로 이루어져있다. 현재 가족 구성의 트랜드는 핵가족을 넘어 점차 1~2인 가구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사회가 변화함에 따라 독신주의, 딩크족 등 가족구성원이 점차 줄어드는 가운데 1~2인 가구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하였다.

또한 소형아파트는 실거주 목적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생활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임차수요도 높고 환금성도 뛰어나 수익형 부동산으로 전혀 손색이 없는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의 관련한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 혹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