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맵 '라그나' 출시

지형 고저차 심한 4x4 사막 맵

중장거리 교전에 특화

크래프톤의 신규 맵 ‘라그나’. 사진 제공=크래프톤크래프톤의 신규 맵 ‘라그나’. 사진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259960)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신규 맵 ‘라그나(LAGNA)’의 출시를 중심으로 한 2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신규 4x4 사막 맵 라그나 출시 △신규 커스터마이징 옵션 추가 △일부 총기의 화면 반동 문제 수정 △훈련장에서 무한 탄창과 무한 연료 적용 △서바이버 패스 Vol.16 공개 등이다.

관련기사



라그나는 ‘PUBG: 배틀그라운드’의 ‘미라마’ ‘카라킨’과 같이 사막과 황무지를 컨셉으로 하는 4x4km 사이즈의 맵이다. 맵 중앙부에 있는 거대한 추락 부유물 스팟(Debris)과 맵 전체를 아우르고 있는 산과 능선이 특징이다.

라그나에만 등장하는 신규 차량 ‘렉스(Rex)’와 ‘액톤(Acton)’도 추가된다. 렉스는 최대 4명까지 탑승할 수 있는 가솔린 픽업 트럭이다. 차량들 가운데 가장 높은 내구도를 자랑하며, 뒷좌석이 개방형으로 되어 있어 시야를 확보하기에 용이하다.

라그나 출시를 기념해 ‘라그나를 정찰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3일부터 주 4회 ‘라그나 핫타임’ 이벤트가 적용되며 이 기간에는 티어 보너스가 125% 적용된다.


강도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