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남 해리에 자리잡는 해남 최고층 랜드마크, ‘해남 중흥S-클래스’ 3월 24일 그랜드 오픈

※본 기사에 사용된 CG 및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 시 상이할 수 있습니다.※본 기사에 사용된 CG 및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 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해리에 들어서는 ‘해남 중흥S-클래스’가 3월 24일 그랜드 오픈하며 선보인다.



중흥토건이 시공예정인 ‘해남 중흥S-클래스’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인 84m2, 111m2 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남 최초로 39층 높이의 해남 최고층이 특징이다. 단지내 주민운동시설과 실버세대들을 위한 시니어정원이 조성되고 입주민들을 위한 복리시설인 경로당과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무엇보다 ‘해남 중흥S-클래스’는 단지인접에 각종 관공서 및 기타생활편의시설과 해남동초, 해남서초, 해남중, 해남제일중, 해남고, 어린이집 등 자녀들을 위한 훌륭한 교육인프라와 2026년 개통예정인 광주-완도간 고속도로를 이용 사통팔달 최고의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남 중흥S-클래스’ 주택홍보관에서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