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K팝 최초 2년 연속 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발탁됐다.

'롤라팔루자'(Lollapalooza)가 21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한 올해 라인업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8월 3~6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롤라팔루자'는 시카고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야외 음악 축제로,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메탈리카(Metallica), 콜드플레이(Coldplay)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톱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는, 30년 역사를 지닌 페스티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그룹 최초로 2년 연속 '롤라팔루자'에 출연하는 가운데, 북미 페스티벌 데뷔 1년 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게 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7월 '룰라팔루자' 무대에서 강렬하고 웅장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와 하모니를 이룬 보컬로 북미 지역의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도 생생한 라이브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두 번째 월드투어 '액트 : 스위트 미라지(ACT : SWEET MIRAGE)'로 13개 도시에서 총 23회 공연을 펼친다.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5~2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진행된다.

롤라팔루자 2023 라인업 / 사진=Lollapalooza롤라팔루자 2023 라인업 / 사진=Lollapalooza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