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우리부동산문화정책연구소(WECL), 트레이드랜드 서비스 출시… 홍보 대사로 배우 김갑수 위촉




㈜우리부동산문화정책연구소(WECL, 대표 이성용)는 ‘트레이드랜드’ 서비스를 출시하고 ㈜배우세상 소속 배우이자 대표자인 김갑수를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트레이드랜드’ 웹사이트에 처분해야 하는 부동산의 소재지 및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24시간 내 서비스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면 ‘국토종합클럽’ 등 이성용 대표가 운영하는 투자클럽 소속 투자자들에게 매물을 소개하고 매수 희망자를 찾아 초단기간 내에 매매가 이뤄지게 하는 방식이다.


‘트레이드랜드’ 서비스는 해당 부동산의 활용 용도 등을 분석하고 미래가치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영상브리핑 콘텐츠를 제작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콘텐츠는 ‘트레이드랜드’의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3일 내에 부동산을 파는 것으로 유명한 ‘땅지통’ 외 부동산 관련 스타 유튜버들의 채널을 통해 함께 홍보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우리부동산문화정책연구소 (WECL) 이성용 대표는 “이성용 대표는 “경기 침체로 부동산을 팔려는 사람은 많고 사려는 사람을 찾기란 쉽지 않다”면서 “부동산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매도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하다”며 해당 서비스를 출시한 이유를 전했다.

이어 “김갑수 배우 님을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감사하다. 채무 때문에 자신의 부동산을 경매에 넘겨야 하는 분들은 ‘트레이드랜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갑수 배우는 영화 태백산맥(1994)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된 바 있으며, 검사장, 재벌총수, 기업 회장, 학원 이사장, 고위 관료, 의병대 대장, 언론사 사주, 북한 정찰총국장 등의 역할을 맡아 온 바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