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한세실업 자회사 칼라앤터치,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내달 3일 지원 마감

영업부·경영지원부 모집

2023년 상반기 칼라앤터치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사진 제공=칼라앤터치2023년 상반기 칼라앤터치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사진 제공=칼라앤터치




한세실업(105630)의 자회사인 원단 전문 기업 칼라앤터치가 내달 3일까지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칼라앤터치는 한세실업이 2013년 인수한 베트남 염색공장을 기반으로 2014년 설립한 원단 전문 기업이다. 매년 공개 채용을 통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관련기사



올해 모집 분야는 영업부와 경영지원부로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올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서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영어 공인 어학 성적을 제출해야 하며 영어 및 베트남어에 능통하면 우대 받을 수 있다. 해외출장·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5월 3일 자정까지로 칼라앤터치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6개월 동안 근무한 뒤 평가를 거쳐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많은 기업들이 공개 채용을 줄이면서 청년들이 취업난을 겪고 있는 가운데 칼라앤터치는 꾸준히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며 “청년들이 글로벌 역량을 갖춘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고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