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비유어산타, 아이폰 14 전용 카드수납 케이스 ‘리얼세이프 밀라노’ 출시




비유어산타가 아이폰 13, 아이폰 14, 갤럭시 S22, 갤럭시 S23에 최적화된 전용 카드수납 케이스 ‘리얼세이프 밀라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리얼세이프 ’는 권장 수량 카드 2장에서 최대 수량 카드 3장 및 비상금 1장을 수납할 수 있는 카드수납 케이스로, 기존 카드수납 케이스에 비해 약 25% 두께가 감소되어 그립감이 우수하다.

카드 수납과 사용을 돕기 위해 ‘인 - 아웃’ 그립이 탑재되어 카드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인 - 아웃’ 그립이 카드 덮개의 기능까지 하기 때문에 분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우수한 폴리카보네이트 테두리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태리산 프리미엄 샤무드 안감을 사용해 디자인과 내구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또한 안티바이러스 기능이 있는 원단 덕분에 각종 오염에 더욱 강하다.

관련기사



안쪽에 감춰진 히든 메탈 기능으로 차량용 자석 거치대와 함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33g의 무게로 편리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제품의 탈착이 쉽도록 섬세하게 설계했다.

비유어산타 관계자는 “휴대폰 케이스 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가볍고, 그립감이 우수하며, 예쁘고, 안전한 케이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리얼세이프 밀라노’는 비유어산타의 케이스 제작 노하우가 집약된 자신작으로, 맥세이프 제품보다 두께가 얇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