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세계사이먼, 창립 18주년 기념 최대 쇼핑 축제 연다

내달 2~11일 '다이내믹10 데이즈'

연휴·주말 나들이 고객 대상 진행

추가할인 혜택에 하리보 팝업스토어





신세계(004170)사이먼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내달 2일부터 11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다이내믹 10 데이즈’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휴와 주말 나들이 고객을 위한 ‘상반기 최대 고객 감사제’로,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겨냥해 풍성한 혜택과 체험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아동?스포츠?골프?아웃도어 등 전 장르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추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몽클레르?지미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골프 페어, 아웃도어 특별전 등 테마형 특설 행사도 열린다.

관련기사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폭넓은 혜택과 함께 이색 콘텐츠를 강화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 동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광장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이자 인기 유튜버 ‘홍성우 박사’와 공동으로 ‘Dr.GOT YOU의 이상한 그로서리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감성의 해외 식료품과 컵?메모지?발 매트 등 특별 제작된 GOT YOU 굿즈를 판매한다.

같은 기간 파주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힙스케어 마켓을 연다. 힙스케어란 개성 있고 새로움을 뜻하는 영단어 ‘힙’과 ‘헬스케어’를 합친 신조어다. 힙스케어 마켓은 림보?데드리프트?철봉?농구 포토존 등 4개의 헬스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각 체험존에서 스탬프를 모아 완성한 고객 대상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하나, 헬퀸, 키다리형 등 인기 운동 유튜버들을 초청해 함께 운동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공연도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공휴일과 주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출입구 광장에서는 ‘다섯 마리 아기 원숭이’로 유명한 인기 동요 유튜버 ‘치타부’가 공연을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7월 23일까지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운영한다. 대형 골드베렌 에어 벌룬과 색색의 하리보 조형물들을 비롯해 팝업 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꾸며져 고객들을 맞이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에 걸맞은 큰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 다가오는 여름휴가도 준비하고 이색 콘텐츠로 특별한 추억 쌓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