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아파트 단지에서 콘서트…현대건설 '힐스라이브' 인기

인디계 아티스트 등 공연…입주민 큰 호응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 단지 내에서 열린 ‘힐스 라이브’ 콘서트에서 마인드유가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현대건설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 단지 내에서 열린 ‘힐스 라이브’ 콘서트에서 마인드유가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000720)이 힐스테이트 단지에서 콘서트 ‘힐스 라이브’를 개최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색다른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단지 내 에서 버스킹 공연인 ‘힐스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인디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마인드유’가 공연을 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입주민들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버스킹 공연을 집 앞에서 볼 수 있어 신기했다”며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이웃 주민들과 한 데 어우러져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친밀해진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힐스 라이브 네 번째 무대로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차(인천), 힐스테이트 리버시티(김포), 힐스테이트 범어센트럴(대구) 등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힐스 라이브는 K팝 스타 시즌2 출신 싱어송라이터 ‘YEGNY(최예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WH3N(웬)’, 가수 겸 프로듀서 ‘박문치’, 인디 팝 밴드 ‘해서웨이(Hathaw9y)’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 라이브를 통해 입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은 물론,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기획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에서 열린 콘서트 ‘힐스 라이브에서 ’ 싱어송라이터 ‘WH3N(웬)’이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현대건설힐스테이트 리버시티에서 열린 콘서트 ‘힐스 라이브에서 ’ 싱어송라이터 ‘WH3N(웬)’이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현대건설


힐스 라이브 마인드유 공연 영상은 6월 말 ‘힐스 캐스팅’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 캐스팅’은 구독자 19만 명으로 △분양 단지 분석 △모델 하우스 소개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