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전문 기업 모던토이가 ‘경이로운 소문’ IP를 활용한 프로틴 탄산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아제약과 협업개발한 포켓몬스터 ‘비타 잘크톤’을 출시 시작으로 ‘산리오 캐릭터즈’, ‘스즈메의 문단속’ 등 다양한 인기 IP를 활용한 기획 음료 제품들을 출시 준비 중에 있는 모던토이는 연이어 ‘경이로운 소문’ 프로틴 탄산음료를 개발 중에 있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경이로운 소문’ 은 국내 누적 조회 수 1.9억회를 넘긴 인기 웹툰으로, 지상으로 내려온 악귀를 물리치는 ‘카운터’들의 통쾌한 활약을 그리며 한국형 히어로물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다.
특히 2020년 동명 드라마로 방영돼 11%(닐슨코리아) 시청률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OCN 채널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는 한편 드라마 시즌2 역시 제작을 확정지었고 7월 말 tv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경이로운 소문’ 프로틴 탄산 음료는 프로틴 성분을 가진 탄산음료로 청량한 탄산에 크림소다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건강과 면역이 최고 관심사로 떠오른 MZ 세대들에게 ‘건강’ +’맛’ +’재미’ 요소를 더한 신선한 기획상품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모던토이는 조아제약과의 협업 개발한 어린이 비타민 음료에 이어, 신규 비타민 음료 역시 ‘경이로운 소문’ 과의 콜라보로 잇달아 준비 중이다. 하반기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드라마와 함께 원작 ‘경이로운 소문’ 건강 음료들이 팬들 및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