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가 29일 ‘제5회 오티콘챌린지’ 오리엔테이션(OT)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한 오리엔테이션(OT)에서는 오티콘챌린지 공모전에 대한 설명과 팁 그리고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을 얻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한 전원에게는 서프라이즈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2023 오티콘챌린지는 핵심 키워드와 실행 키워드를 선택해 본인만의 아이디어를 표출하는 공모전으로 1등에게는 덴마크 에릭스홀름(Erikholm) 여름 캠프에 참여하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주한 덴마크 대사상, 서울시 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상 등과 함께 부상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모 부문은 △고객중심서비스(Person Centered Care), △지속성(Sustainability), △융복합(Collaboration) 중 택할 수 있으며, 이 외 △치매, △공간력, △디지털 헬스케어 등 추가 실행 키워드를 선택하여 진행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7월 13일(목)까지 진행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오티콘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오티콘 10초 숏폼 챌린지'도 같은 날짜에 마감한다. ‘오티콘챌린지는 나에게 ㅇㅇㅇ다.'는 주제로 춤, 노래, 인터뷰 등 10초 내로 자유롭게 구성해 참여하면 된다. 선정된 개인 및 팀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지급되며 공모전 참가 시 서류심사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참가자의 열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디만트코리아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오티콘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청각 진단 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