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베스틴, 신제품 디지털 도어락 'IDL-401S' 출시

푸쉬풀 핸들 제품으로 버건디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HDC랩스의 베스틴이 신제품 디지털 도어락 ‘IDL-401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IDL-401S’는 손목이 편한 푸쉬풀 핸들로 설계되었다. 또한 손잡이와 바디를 일체화한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버건디 컬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헤어라인 마감으로 지문부터 손자국 등 흔적이 남지않아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0.1초의 스피드락, 레치볼트와 데드볼트를 활용한 이중잠금, 일회용 임시 비밀번호, 기간지정 임시 비밀번호, 허수기능, 홈 안전모드, 외출모드, 외부 강제 침입 경보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공인기관보안인증을 획득한 와이파이 해킹 방지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또한 도어 상태 확인, 실시간 귀가 확인, 원격 문열림, 일회용 비밀번호 발급, 사용자 개별 관리 등 베스틴 도어락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매너모드, 화재센서기능, 홈네트워크/리모컨 연동, 비상키 제공, 비상전원 사용, 생활 방수 기능 등을 제공한다.

베스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디지털 도어락 IDL-401S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며 “베스틴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프라인 전용 제품으로 전국 베스틴 데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베스틴몰에서 구입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