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만 3,000여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고 있는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네이버페이와 함께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파트아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관리비를 결제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N pay’ 포인트 3천원 쿠폰을 지급해준다. 이벤트 기간 내 관리비를 결제한 아파트아이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은 오는 9월 14일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아파트아이는 자체적인 AI 분석 시스템을 통해 전기요금을 비롯해 수도, 난방, 가스 등 각종 항목별 에너지 소비현황을 기간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일면적 평균 에너지 사용량과 우리 집 사용량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어 가계 생활비 절약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관리비 결제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바일 입주민카드 서비스, 아파트 방문 차량 예약 서비스 등 생활편의 서비스와 함께 관리비 납부 이력만으로도 신용점수를 높일 수 있는 신용도 상승 서비스, 입주민간 물품 거래 중계서비스 ‘꿀단지’ 등 서비스 범위를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 상승에 힘입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아파트관리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아파트아이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네이버페이를 통한 간편한 관리비 결제와 함께 ‘N pay’ 포인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