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미, 'NEW 이지고 일회용 젖병' 예약판매 오픈... 최대 25% 할인




세계특허 받은 배앓이방지 기능으로 널리 알려진 유미(UMEE)가 9월 15일 새롭게 리뉴얼 된 ‘이지고 일회용 젖병’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이지고 일회용 젖병’은 8cm의 캡슐형 포켓 사이즈로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 유아를 동반한 외출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올해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완판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9월 새롭게 리뉴얼 된 ‘이지고 일회용 젖병’은 기존의 변속형 젖꼭지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월령에 따라 2단계 중 선택을 할 수 있다. 0~12개월 또는 12개월 이상으로 월령에 따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출유량이 달라 아이의 월령에 따른 맞춤 수유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외출용 젖병 최초로 적용된 ‘에어벤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유미가 자랑하는 배앓이방지 시스템을 일회용 젖병에서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산부터 포장까지 멸균 처리된 캡슐 용기에 담겨 개봉 전까지 완벽히 밀봉 및 밀폐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의료용품에 주로 사용하는 PP(폴리프로필렌) 소재로 비스페놀 A성분이 전혀 없는 안전한 젖병이다. 또한 가볍고 충격에도 끄떡없는 내구성으로 휴대 시에도 깨지지 않아 외출을 선호하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에는 이지고 일회용 젖병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예약판매는 유미의 공식 쇼핑몰인 세피앙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